신비아파트는 어느동네 아파트인가 궁금했는데;;; 얼마전 아는 동생이 게임하는걸 보고 정확히 알게되었어요. 그리고 신비아파트에 관심이 생겨서 저도 게임을 시작했답니다!





신비아파트 고스트 헌터 많이 하고 계시죠? 저는 사실 게임에 소질이 없어서 잘 못해요! 그렇지만 열심히 해보려고 하는데 마음먹은 것 처럼 잘 안되더라구요. 특히 블러드메리 한번 잡아보려고 노력했는데 왜이렇게 힘든건지....ㅠㅠ



제발 한번만 잡혀주면 안되겠니? 블러드메리...

제가 고생하고 있으니깐 친구가 쉽게 잡는 방법을 알려주더라구요. 얼마전에 어린이날 기념으로 이벤트를 했는데 자기는 그때 엄청 쉽게 잡았다며...(ㅠ-ㅠ흑흑) 미리 나도 알려주지...



결국 저도 잡았습니다. 블러드메리... 유령신부 너무 사랑스럽네요~





제 친구가 보내준 QR 코드입니다.

여러분도 이 코드를 적용해서 블러드메리 쉽게 잡아보세요.

(블러드메리 잡는 코드)

신비아파트 고스트를 빨리 다 잡아버리고 싶네요!


신비아파트 캐릭터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하기(총24개)




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